전화 응대 점검
- 전화는 벨소리가 3번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하게 받고, 고객이 다른 직원을 찾으시면 친절히 연결하겠습니다.
- 전화를 받을 때는 “감사합니다(안녕하십니까?) 000부점 000대리(호칭)입니다.” 라고 인사하며, 전화를 끊을 때는 (예시)“000였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또는 “감사합니다. 000였습니다” 또는 “다른 문의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십시오”라고 인사하고 고객보다 나중에 전화기를 내려놓겠습니다.
- 끝인사 순서(인사말 + 성명) 또는 (성명 + 인사말) 선택 가능
- 끝인사 순서
고객상담 및 민원점검
VOC처리 소비자 만족도 결과
접수 | 응답 | 만족도 | |||||
---|---|---|---|---|---|---|---|
26,782 | 응답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 | 매우불만족 | 68.2 |
2,189 | 964 | 287 | 229 | 104 | 605 |
* 상담문의 및 민원 답변에 대한 고객 만족도 응답에 대해 가중산술평균으로 평가
소비자 피해구제 및 보상 현황
- 해당사항 없음
- 담당부서 : 고객만족부
- 연락처 : 1688-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