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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청방법
      • 인터넷접수 : 공사 인터넷금융서비스(bank.hf.go.kr) 로그인 후 “내 정보 변경”에서 신청
      • 전화 접수 : 공사 콜센터 1688-8114
      • 서면 접수 : 공사 전 지사
  3. 위의 신청과 관련하여 불편함을 느끼시거나 애로가 있으신 경우 공사 개인신용정보 관련 고충처리부서 또는 금융감독원(금융민원실) 앞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연락처 및 주소
      • 공사 개인(신용)정보 고충처리 부서 : 정보보호부 1688-8114, 부산시 남구 문현금융로 40
      • 금융감독원 : 금융민원실 1332,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38

고객 개인(신용)정보의 자기정보결정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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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사에 본인의 개인(신용)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구할 수 있는 권리 및 자신의 개인(신용)정보를 열람한 후 사실과 다르거나 확인할 수 없는 개인(신용)정보에 대하여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할 수 있는 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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