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택금융공사 모든 임직원은 기업고객에게 수준 높은 민원처리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하나.
- 우리는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
- 우리는 규제 개선 의견을 제출하거나 애로사항을 제기한 기업고객께 의견 제출 등을 사유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
- 하나.
- 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 이를 조사하여 잘못이 재발되지 않도록 적절한 조치를 신속히 취할 것이며, 부당하다고 지적한 사항에 대해 공정한 검토과정을 거쳐 처리하겠습니다.
- 하나.
- 우리는 규제, 제도를 수립, 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기업민원 불편사항 신고 및 안내
- 공사 홈페이지 : www.hf.go.kr 『고객의 소리> 민원신청』
- 중소기업 옴부즈만 : www.osmb.go.kr
- 담당부서 : 고객만족부
- 연락처 : 1688-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