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사는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여 다양한 채널의 국민의 소리를 검토하여 좀 더 나은 한국주택금융공사를 만들겠습니다.
공사는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여 다양한 채널의 국민의 소리를 검토하여 좀 더 나은 한국주택금융공사를 만들겠습니다.
국민목소리 반영사례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등록일 | 조회 |
---|---|---|---|---|
10 | 2022-12-31 | 123 | ||
9 | 2022-12-31 | 252 | ||
8 | 2022-12-31 | 118 | ||
7 | 2022-12-31 | 198 | ||
6 | 2022-12-31 | 111 | ||
5 | 2021-12-31 | 409 | ||
4 | 2021-12-31 | 347 | ||
3 | 2021-12-31 | 293 | ||
2 | 2021-12-31 | 396 | ||
1 | 2021-12-31 | 302 |
- 담당부서 : 경영혁신부
- 연락처 : 1688-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