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관리 및 운영기준 사전예고
- 등록일 2018-04-24
- 조회수 906
- 담당부서 홍보실
- 문의처 송민상 051-663-8596
- 마감일 2018-07-19
홈페이지 관리 및 운영기준 제개정 사전예고
1. 규정 명칭 : 홈페이지 관리 및 운영기준
2. 제개정 이유 :
- 홈페이지 운영 현황을 반영하기 위한 조항 정비
- 최신 정보제공 의무를 명기하여 국민의 알권리 확대
- 부정확한 업무범위 및 표현 정비
3. 주요 제개정 내용
가. 현재 운영하고 있지 않은 홈페이지의 회원제 운영 관련 조항 삭제
나. 홈페이지를 통한 최신정보 제공 의무 명확화
다. 홈페이지 관리·운영에 관한 업무의 범위 및 표현 정비
4. 의견제출
이 제개정안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개인은 2018년 5월 14일까지(도착기준) 다음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를 한국주택금융공사 홍보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예고 사항에 대한 의견
나. 제출자의 성명(기관의 경우에는 기관명과 그 대표자의 성명), 주소 및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보내실 곳>
○ 주소 :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금융로 40 부산국제금융센터 12층 한국주택금융공사 홍보실
○ 담당자(이메일) : 배상희 과장(shbae@hf.go.kr)
○ 전화번호 : 051-663-8598
○ 팩스번호 : 0505-036-0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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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부서 : 준법경영부
- 연락처 : 1688-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