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F 한국주택금융공사

모바일 검색

전체메뉴

닫기

금융공, 전사적 고객만족 서비스 열풍

  • 작성일 2005-06-22
  • 조회수 1,965
  • 담당부서
  • 문의처
***금융공, 전사적 고객만족 서비스 열풍    - 콜센터 전문상담요원 교육 및 전화응대 모니터링 실시 □ 주택금융공사(사장 鄭弘植)는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확대 개편한 콜센터 전문 상담요원 21명을 대상으로 22일 본사 강당에서 CS(Customer Satisfaction : 고객만족) 교육을 실시하였음.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십시요.

"파일 명이 길 경우 브라우저 특성상 파일명이 잘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