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F 한국주택금융공사

모바일 검색

전체메뉴

닫기

전화 한 통이면 대출관련 서류 팩스로 받는다

  • 작성일 2016-07-27
  • 조회수 12,571
  • 담당부서 소비자보호부
  • 문의처 최혁신 팀장051-663-8542

전화 한 통이면 대출관련 서류 팩스로 받는다 

 - 콜센터에서 증명서 발급으로 정부3.0 서비스 실천


주택금융공사(HF, 사장 김재천)는 u-보금자리론 및 디딤돌대출 이용 고객이 금융거래확인서, 이자상환
증명서 등 대출관련 서류를 필요로 할 경우 전화 한 통이면 팩스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27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금까지는 고객들이 공사 홈페이지(www.hf.go.kr)를 이용하거나 지점에 들러야만 대출관련 서류*를 발급
받을 수 있었지만 이제부터는 주택금융공사 콜센터(1688-8114)로 신청하면 바로 팩스로 받을 수 있다.
 * 팩스로 발급 받을 수 있는 서류: 채무완납확인서, 금융거래확인서, 이자상환증명서, 부채증명서 등 4종  
  
단, 이 서비스는 고객 본인이 신청할 때만 가능하다. 대리인 등 본인이 아닌 경우에는 지점을 직접 방문해
발급 받거나 금융기관이 u-센터(043-299-2806)에 요청한 경우에만 팩스로 받을 수 있다.


공사 관계자는“이 서비스는 정부 3.0 추진과제 중 하나인 원스톱서비스를 통한 맞춤형서비스 제공의 일환”
이라며 “전화 한 통이면 대출관련 서류를 바로 팩스로 받을 수 있어 고객 편의가 증대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일 명이 길 경우 브라우저 특성상 파일명이 잘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