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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택금융公,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획득

  • 작성일 2009-07-14
  • 조회수 5,555
  • 담당부서 신탁자산부
  • 문의처 02-2014-8962

주택금융公,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획득

전사적 고객만족경영 높이 평가

한국주택금융공사 임주재 사장이 직접 1일 컨택센터 상담원으로 근무하며, 고객문의에 직접 답변하고 있다.

한국주택금융공사(사장 임주재)가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이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SQ) 인증’을 획득했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제도는 지식경제부가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정부기관 서비스품질 공인인증으로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단이 현장평가와 고객평가, 암행평가 등을 통해 대고객 서비스 분야의 모범기업을 선정, 부여한다.

 

주택금융공사는 ‘고객의 행복파트너, 한국주택금융공사’라는 CS비전 아래 고객만족경영을 핵심 경영방침으로 설정하고, CEO가 1일 상담원 활동 등 고객만족경영에 솔선수범하는 등 전사적으로 대고객 서비스의 품질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점이 높이 평가됐다.

 

임 사장은 “SQ인증은 고객만족경영에 더욱 힘쓰라는 고객의 주문이자 격려로 생각한다”며 “보금자리론과 유동화, 주택신용보증, 주택연금 등 다양한 분야의 공사 고객들에게 한층 차별화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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