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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택금융公 컨택센터, 한국서비스품질우수 인증

  • 작성일 2010-01-19
  • 조회수 2,074
  • 담당부서 신탁자산부
  • 문의처 2014-8962

주택금융公 컨택센터, 한국서비스품질우수 인증  

- 주택연금, 보금자리론 등 상품별 맞춤형 상담서비스 호평 -

한국주택금융공사(사장 임주재)는 18일 공사 컨택센터가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이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은 국내 유일의 정부 주관 서비스품질 공인인증으로,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단이 현장평가와 고객평가, 암행평가 등을 통해 고객만족 서비스 품질이 우수한 기업에 수여한다. 

주택금융공사 컨택센터는 보금자리론과 주택연금, 주택신용보증 등 주요 상품별 고객들에게 신속 정확한 맞춤형 상담서비스를 실시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고객이 전화번호를 남기면 상담원이 연락하여 상담을 도와주는 ‘콜백 시스템’과 고객의 애로사항이나 궁금한 점을 사전에 파악하고 도움을 주는 ‘해피콜 서비스’ 등 다양한 형태의 고객감동 서비스로 호평을 받았다.

공사는 지난 해 12월에도 국가품질경영대회 서비스품질부문에서 지식경제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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