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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택금융공사, 서비스품질우수상 수상

  • 작성일 2009-11-25
  • 조회수 4,847
  • 담당부서 신탁자산부
  • 문의처 2014-8962

“ 주택금융公, 서비스품질우수상 수상” 

- 25일 국가품질경영대회서 서비스품질 부문 지식경제부 장관상 받아 -

한국주택금융공사(사장 임주재)는 25일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제35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서비스품질우수상(지식경제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서비스품질우수상’은 정부가 매년 고객만족경영 활동 등을 통해 대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고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한 우수기업을 선정, 포상하는 제도다.

주택금융공사는 ‘고객의 행복파트너, 한국주택금융공사’라는 고객만족 비전 아래 CEO의 강력한 추진력을 바탕으로 실시간 고객의 소리(VOC) 통합관리시스템을 운영하는 등 전사적으로 서비스품질 개선 노력을 해온 점이 높이 평가됐다.

공사는 지난 7월에도 체계적인 고객만족경영 노력으로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이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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