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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참여의「열린 평가시스템」운영

  • 작성일 2006-06-29
  • 조회수 2,250
  • 담당부서 감사실
  • 문의처 2014-8596

직원 참여의「열린 평가시스템」운영

 

주택금융공사(사장 鄭弘植)는 22일 공사 경영목표 달성을 위해

매년 반기별로 실시하는 ‘각 부점의 성과평가’에 있어 그 동안

임원 및 부서장이 평가해 오던 것을 올해 상반기부터는 각 부점에서

추천받은 대리, 과장 및 팀장 등 13명으로 ‘직원성과평가단’을

성하여 평가에 참여하는「열린 평가시스템」을 운영한다.


직원성과평가단은 정량지표 및 정성지표로 이루어진 성과평가

항목에서 계량측정이 곤란한 정성지표를 평가하게 되는데

부점의 정성지표비중은 34%~50%를 차지하며, 평가결과는

총 점수의 30%를 반영하게 된다.


이러한 제도를 도입하게 된 취지는 “좋은 평가가 좋은 회사를

만든다”는 신념하에 평가의 투명성, 공정성, 신뢰성을 확

으로써 건전한 수평적 조직문화를 뿌리내리는 동시에 경영목표

달성을 최대화하여 경영혁신을 선도하기 위한 것이다.


금번 평가단은 6.29일(목) 전체 회의를 열어 윤리의무이행서약,

가방법에 관해 토론한 후 7월초에 각 부점에서 제출한 평가실적

고서를 검토하여 평가한다.


공사는 앞으로도 경영변화에 신속히 대응을 할 수 있도록 직원

이 경영에 참여하는 열린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직에 활력을

불어넣어 역동성을 키워나갈 계획이다.


♠ 문의 : 경영관리부 과장 이관재 (☎2014-8497)


※ 세부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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