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사는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여 다양한 채널의 국민의 소리를 검토하여 좀 더 나은 한국주택금융공사를 만들겠습니다.
공사는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여 다양한 채널의 국민의 소리를 검토하여 좀 더 나은 한국주택금융공사를 만들겠습니다.
국민목소리 반영사례
주택금융상품 실천 안내 프로세스 혁신(2023년 HF혁신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_우수상)
- 작성일 2023-08-29
- 조회수 318
- 담당부서 경영혁신부
- 문의처 염호철051-663-8563
•제안명 : 주택금융상품 실천 안내 프로세스 혁신
•제안내용 : 주택금융상품 신청 고객과 최초 콜센터 상담 시 지사 담당자를 배정하고, 필요서류 안내 및 스마트주택금융 앱 내 간편 서류제출 사용법 등 안내
•반영사항
(현행) 콜센터 상담 시 필요서류를 안내하고 있으며, 콜센터 상담 완료 후 담당자 배정
(계획) 지사별 담당자별 업무량 등을 고려하여 담당자를 배정할 필요가 있어 콜센터에 일괄적으로 담당자를 배정하기 어려우며, 간편 서류제출 사용법 안내는 콜센터 상담사 응대 대기 시 사용법
송출 등을 통해 추진할 예정
- 담당부서 : 경영혁신부
- 연락처 : 1688-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