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정보 최신화하면 커피 상품권 드려요”
- 작성일 2024-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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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부서 유동화자산부
- 문의처 문현주 팀장051-663-8372
“고객정보 최신화하면 커피 상품권 드려요”
- 한국주택금융공사, 고객에게 추첨 통해 모바일 상품권 증정
한국주택금융공사(HF, 사장 김경환)는 보금자리론 등 정책모기지 이용 고객이 원리금 납입일 등 주요 안내사항을 정확하게 전달받을 수 있도록 오는 12월 6일까지 ‘고객정보 업데이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참여 대상은 u-보금자리론·아낌e보금자리론(대면방식인 ‘t-보금자리론’ 제외) 및 공사를 통한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 이용고객이며, 공사 누리집(www.hf.go.kr) 또는 스마트주택금융앱(App)에서 주소·휴대전화번호 등 고객정보 변경내용 입력 후 저장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참여 된다.
HF공사 관계자는 “원리금 납입예정액·납입일·연체 등의 정보는 물론 공사가 시행중인 제도 등에 대해서도 안내하고 있다”면서 “고객정보를 최신화하면 본인의 대출현황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고 필요한 제도도 빠르게 알 수 있다”고 말했다.
HF공사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60명을 추첨해 12월 중순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사 누리집(www.hf.go.kr)을 참고하면 된다.
※ 붙 임 : 고객 안내 서비스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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