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사는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여 다양한 채널의 국민의 소리를 검토하여 좀 더 나은 한국주택금융공사를 만들겠습니다.
공사는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여 다양한 채널의 국민의 소리를 검토하여 좀 더 나은 한국주택금융공사를 만들겠습니다.
국민목소리 반영사례
| 번호 | 제목 | 첨부파일 | 등록일 | 조회 |
|---|---|---|---|---|
| 23 | 2025-02-07 | 586 | ||
| 22 | 2025-02-07 | 763 | ||
| 21 | 2025-02-07 | 648 | ||
| 20 | 2025-02-07 | 792 | ||
| 19 | 2025-02-07 | 735 | ||
| 18 | 2025-02-07 | 598 | ||
| 17 | 2025-02-07 | 581 | ||
| 16 | 2025-02-07 | 632 | ||
| 15 | 2023-08-29 | 1,026 | ||
| 14 | 2023-08-29 | 998 |
- 담당부서 : 경영혁신부
- 연락처 : 1688-8114 (콜센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