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F 한국주택금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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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목소리 반영사례

주택금융상품 실천 안내 프로세스 혁신(2023년 HF혁신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_우수상)

  • 작성일 2023-08-29
  • 조회수 303
  • 담당부서 경영혁신부
  • 문의처 염호철051-663-8563

•제안명 : 주택금융상품 실천 안내 프로세스 혁신


•제안내용 : 주택금융상품 신청 고객과 최초 콜센터 상담 시 지사 담당자를 배정하고, 필요서류 안내 및 스마트주택금융 앱 내 간편 서류제출 사용법 등 안내


•반영사항

 (현행) 콜센터 상담 시 필요서류를 안내하고 있으며, 콜센터 상담 완료 후 담당자 배정

 (계획) 지사별 담당자별 업무량 등을 고려하여 담당자를 배정할 필요가 있어 콜센터에 일괄적으로 담당자를 배정하기 어려우며, 간편 서류제출 사용법 안내는 콜센터 상담사 응대 대기 시 사용법

              송출 등을 통해 추진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