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F 한국주택금융공사

모바일 검색

전체메뉴

닫기

한국주택금융공사,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국제표준인증 획득

  • 작성일 2024-12-06
  • 조회수 275
  • 담당부서 고객만족부
  • 문의처 이기태 팀장051-663-8752

한국주택금융공사,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국제표준인증 획득

-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는 고객중심 경영 인정받아


한국주택금융공사(HF, 사장 김경환)는 국제표준화기구(ISO,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10002)* 인증을 취득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첨부>

  * ISO가 제정한 14개 항목의 고객만족경영표준에 따라 고객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체계적으로 대응하는 기관임을 인증하는 국제 표준


HF공사는 국제표준화기구(ISO)으로부터 모든 심사항목에서 적합성을 인정받았으며 특히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제도개선 ▲의견 접수채널(콜센터·홈페이지·지사)간 체계적인 연동 ▲경영진 주관 주기적인 고객의견 청취 등 고객 중심 환경 조성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HF공사 관계자는 “고객중심 경영을 위한 공사의 노력을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공사는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고객과 함께 하는 공공기관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서울특별시 중구 한국주택금융공사 수도권동부본부에서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 수여식을 6일 개최했다. 한윤식 한국주택금융공사 이사(오른쪽)와 황은주 한국경영인증원 대표이사가 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일 명이 길 경우 브라우저 특성상 파일명이 잘릴 수 있습니다."

#국제 #표준 #인증 #ISO #10002 #주택금융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