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경영
고객헌장

한국주택금융공사는 '고객의 행복파트너'로서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합니다.

우리는 이와 같은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임직원 모두가 이를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 고객만족
-
우리는 고객만족을 최고의
가치로 삼아 업무를
수행하겠습니다.

- 전문성
-
우리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업무를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정보제공
-
우리는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신속하고 알기 쉽게
제공하겠습니다.

- 고객의 말씀
-
우리는 고객의 말씀을 소중히
듣고 불편사항은 즉시
고치겠습니다.

- 사회적 책임
-
우리는 참여와 봉사로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