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경영 체계 및 VOC 통합 관리체계 구축』 용역 입찰공고
『고객만족경영체계 및 VOC 통합 관리체계 구축』 용역을 첨부와 같이 공고합니다.
첨 부 : 1. 입찰공고 1부
2. 제안요청서 1부
* 제출장소 : 서울시 중구 봉래동 1가 10번지 우리빌딩 9층
한국주택금융공사 고객지원센터
* 문의 : 고객지원센터 오혜숙 차장(02-2021-8964) 끝.
"파일 명이 길 경우 브라우저 특성상 파일명이 잘릴 수 있습니다."
이전글
입찰공고(학자금포털시스템 성능개선)
다음글
『유동화전문기관으로서의 공사 역할』 연구 용역 입찰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