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콜센터 개통
통합 콜센터 개통
다양한 상담서비스 기능 대폭 확충
주택금융공사(사장 鄭弘植)는 약 5개월간의 작업을 거쳐 그동안
업무별로 각각 운영해 오던 콜센터를 컴퓨터와 전화를 연계한
첨단 「통합 콜센터」구축을 완료하고 오는 7월부터 본격 운영
한다.
따라서 고객이 전국 어디서나 단일번호(☎1688-8114)로 상담을
하면 보금자리론, e모기지론, 주택신용보증 및 학자금 대출업무
등 공사업무와 상품에 대하여 “신속하고 간편하게”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금번에 구축한 통합 콜센터는 통화품질 향상과 상담 자료의
축적을 통하여 고객만족을 제고하고 향후 업무 개선에 활용
하고자 컴퓨터와 전화를 동시 연계한「CTI(Computer&Telephony
Integration)시스템」을 도입하였고, 상담직원은 외부 인력회사에
서 40여명을 채용하여 운영한다.
통합 콜센터는 취급 금융기관 및 거래 고객의 상담 및 안내 업무
(Inbound), 각종 DM, SMS, E-mail, 전화 등을 활용한 마케팅
업무(Outbound)를 수행하게 된다.
구체적으로는 보금자리론의 대출조건, 연체상황, 보증업무의
만기도래, 연체정리, 신용정보 등을 직접 상담 및 안내해 준다.
영업망이 없는 공사는 통합콜센터를 통하여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는 한편 비즈니스에도 적극 활용될 수 있도록 상담서
비스 기능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고객의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해 나갈 계획이다.
♠ 문의 : 고객센터 팀장 강희목(☎2021-8966)
※ 세부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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